국비지원(Support)

취업프로세스

취업프로세스

Job Process

취업프로세스

1단계 모집상담 1단계 모집상담 - 상담을 통해 적성 및 직무 가능성 진단등을 통해 교육생 선발한다.
2단계 개강 2단계 개강 - 취업 담당제를 통해 관리 교육생의 교육에 대한 건의사항 및 고충을 수렴하여 지속적인 훈련 참여 의지를 고취시킨다.
3단계 과정운영 3단계 과정운영 - 면접을 통해 희망 직무 및 취업처를 확인 하여 취업시 반영하여 적합하게 매칭 한다.

중간 평가를 통해 교육
성취도 평가와 이를 통해 취업시 경쟁력을 확보 한다.
4단계 수료 4단계 수료 - 교육 수료시 최종 평가를 통해 우수자와 수준 미달의 교육생을 선별 한다.

취업 인증서를 발급하여 취업시 자격 사항으로 활용하도록 한다.
5단계 사후관리 5단계 사후관리 - 취업 확정자 및 대기자의 중도이탈을 방지하기 위해 교육생 담당자는 지속적으로 관리 하도록 한다.
6. 취업 6. 취업 - 취업 후 향후 경력개발을 위한 계획 및 방향성을 제시한다.

성취 수준 미달시 재교육 및 보수교육 실시